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광진구 아파트 폐기물 수거 철거, 쓰레기 처리 대행, 가구 버려주는 업체

 

안녕하세요

오늘 밤부터 중부 지방에도 태풍의 영향이 있을거라고 하네요.

태풍의 강도가 굉장히 쎄다고 하는데

다들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부디 모두 아무 피해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광진구의 아파트 폐기물 처리 현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파트에서 폐기물을 처리하려면

무거운 물건을 들고 좁은 엘레베이터로 왔다갔다 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주택에 비해서 다소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장롱이나 침대 같이 큰 가구의 경우에는

엘레베이터에 실리지도 않죠.

 

그렇다보니 아파트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은

이사를 가실때 처럼 대량의 폐기물들을 처리하셔야 할때는

저희 업체에 맡겨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혼자서 처리하기엔 엄두가 잘 나지 않거든요.

 

이번 광진구 아파트의 경우에도

고객님께서 이사를 가시면서

대량의 폐기물들을 버리셔야해서

저희를 불러주셨어요.

 

이삿짐을 챙기고 나서의 집안 모습은

아수라장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현관에서부터 이렇게 박스들이 잔뜩 놓여져 있었습니다.

이삿짐을 챙기느라 사용하신 박스들 중

사용하고 남은 것들 같았어요.

 

빈 박스도 있고 쓰레기들이 담겨있는 박스들도 있었는데요.

안의 내용물들을 따로 정리하여 분리수거 한뒤에

박스들 또한 잘 접어 수거를 해드렸습니다.

 

 

 

 

거실 복도에도 잡다한 쓰레기들이 잔뜩 쌓여져있었어요.

종류도 가지가지고 소재도 가지가지인 쓰레기들을

일일이 직접 버리자니 시간이 너무 오래걸릴 것 같았다고 합니다.

이번 폐기물 처리 현장은 큰 가구들보다는

이렇게 자잘한 쓰레기들이 많았어요.

최대한 신속하게 모든 폐기물들을 수거해드리고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아파트에서 발생하게 되는 대량의 폐기물들로

고민중이신분들은 저희에게 맡겨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확실하게 모든 폐기물들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